생활ESG영화제X남양주, 온라인 극장으로 초대합니다
상태바
생활ESG영화제X남양주, 온라인 극장으로 초대합니다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8.20 0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생활ESG영화제)생활ESG영화제X남양주(PRE시즌) 온라인 극장으로 초대합니다
(사진제공: 생활ESG영화제)생활ESG영화제X남양주(PRE시즌) 온라인 극장으로 초대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생활ESG영화제X남양주(LifeESGFF, 집행위원장 안치용)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영화상영회를 영화제 전용 온라인 플랫폼인 온피프엔(ONFIFN)을 통해 진행한다.

생활ESG영화제 관객들은 9월9일부터 16일까지 상영작 총 15편을 ‘온피프엔(ONFIFN)’에서 만날 수 있다.

상영작은 생활ESG 주제를 담은 총 15편의 극영화와 다큐멘터리 작품이다.

캐나다 마이클 맥고완 감독의 <해피엔딩 프로젝트>는 89세 ‘크레이그 모리슨’이 해로(偕老)한 아내 ‘아이린’이 알츠하이머에 걸리자 그를 위해 직접 맞춤형 새집을 지어주기로 하면서 겪는 시청 건축과와의 갈등을 통해 사회가 노인과 약자를 다루는 방식을 꼬집는다.

우리나라 조정래 감독의 <광대 : 소리꾼 감독판>은 감독의 말을 빌어 남북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공동체 복원, 이웃 사랑을 넘어서 전인류애적 사랑에 대한 꿈을 관객들과 공유한다.

두 편의 영화를 포함하여 <미스터 주 : 사라진 VIP>, <러블리, 스틸>, <나의 가족 나의 도시>, <나의 마지막 수트>, <돌멩이>, <그리움의 종착역>, <아들에게 가는 길>, <시저는 죽어야 한다>, <상해전기>, <아일로>, <햄버거괴물의 습격>, <브루클린의 멋진 주말>, <굴꾹마을의 푸펠> 등 생활ESG 주제를 담은 총 15편의 극영화와 다큐멘터리 작품이 상영된다.

온피프엔(ONFIFN)을 검색하여 들어오거나 ‘www.onfifn.com’으로 클릭하여 들어와도 된다. 

생활ESG영화제X남양주(PRE시즌)는 9월 9일에 개막하여 9월 16일까지 8일간 이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