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교육지원청 학교지원센터 명칭 공모 '이-음' 선정
상태바
경주교육지원청 학교지원센터 명칭 공모 '이-음' 선정
  • 최원섭 기자
  • 승인 2021.08.14 2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글로벌뉴스통신]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서정원)은 8월 13일(금)「이-음(Edu-up matching)」을 경주교육지원청 학교지원센터 명칭 공모로 선정하여 결과를 발표했다.

학교지원센터는 2020년 9월 1일 시범운영을 시작으로 학교 현장에 교육활동을 비롯해 현장활동, 인력채용, 지역특색 지원 등 4개 영역에서 교사 행정업무 경감을 위해 지원하였다. 이번 공모는 학교 현장 교사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긍정적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실시했다.

(사진제공:경주교육청)교육지원과 경주교육지원청 학교지원센터 명칭 공모 선정
(사진제공:경주교육청)교육지원과 경주교육지원청 학교지원센터 명칭 공모 선정

지난 8월 4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한 이번 공모에는 경주교육지원청 직원 중 6명이 공모에 참여하였다. 최우수로 선정된「이-음(E-UM)」은 교사와 학생 사이를 더욱 친밀하게 이어주며, 경주교육의 과거-현재-미래를 이어주는 ‘플랫폼의 역할’을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해당 공모를 통해 경주교육 가족들에게 학교지원센터의 다양한 지원활동을 인지하고 홍보하는 기회가 되었다는 평가다.

서정원 교육장은 ‘학교지원센터의 활동을 쉽게 알 수 있는 명칭을 붙여 행정업무 지원 역할의 인지도를 높이고 친근한 이미지 확산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