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완기-강기남 안양시의원, 해병대 전우회서 감사패 받아
상태바
정완기-강기남 안양시의원, 해병대 전우회서 감사패 받아
  • 김해중 기자
  • 승인 2021.06.28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안양시)정완기. 강기남 안양시의원, 해병대 전우회서 감사패 받아
(사진제공:안양시)정완기. 강기남 안양시의원, 해병대 전우회서 감사패 받아

[안양=글로벌뉴스통신]안양시의회 정완기(국민의힘). 강기남(더불어 민주당) 의원이 해병대 안양시 전우회로부터 지역사회 및 해병대 발전에 헌신적인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정완기. 강기남 의원은 지난26일 해병대 안양시 전우회 사무실에서 나영주 회장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280여명의 회원이 활동 중인 해병대 전우회는 지역사회에서 인명구조, 재난예방은 물론 복지시설 등에 봉사활동을 통해 회원들 간 친목을 다지고 있는 단체다.

해병대 전우회는 정완기, 강기남 의원이 의정활동을 하면서 해병대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지대해 감사의 뜻을 패에 담아 전달한다고 밝혔다.

정완기, 강기남 의원은 그간 꾸준한 봉사활동과 해병대 전우회 활성화를 위한 남다른 관심을 갖고 의정활동을 펼쳤다.

정완기, 강기남 의원은 해병대 전우회의 지역사회에 대한 봉사활동에 항상 존경스러운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해병대 전우회 활동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며” 앞으로도 해병대 전우회가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여건을 만드는 데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