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김무성 대표최고위원 수락연설
상태바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최고위원 수락연설
  • 김인미 기자
  • 승인 2014.07.14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새누리당)
정말 감사합니다. 새누리당의 진정한 당대표는 당원 동지 여러분입니다. 저는 여러분이 내리신 명령을 하늘처럼 받들겠습니다. 오늘의 영광을 무거운 책임으로 받아들이고 약속대로 저의 온몸을 던지겠습니다.여러분!

우리 새누리당의 목표는 분명합니다. 박근혜 정부의 성공을 위해서 저의 온몸을 바치겠습니다. 여러분! 그렇게 해서 총선과 대선에서 승리해야 합니다. 강한 새누리당, 강한 대한민국을 만들겠습니다.

이번 전당대회에 나오신 모든 후보님들이 힘을 모아주셔야 가능한 일입니다. 존경하는 서청원 선배님을 포함해 후보님 모두 도와주셔야 가능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후보님 모두에게 큰 박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정치는 결국 국민의 먹고사는 문제를 해결해주는 것입니다. 국민들이 정치와 기존정당에 대해서 좌절하는 것은 이러한 기본문제를 해결해주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우리 새누리당은 국민의 삶의 질을 개선하고 청년 일자리를 마련해주어야 합니다. 무엇보다도 민생을 해결하는 방안을 제시해야 합니다. 집권여당이 왜 존재하는지를 보여주어야 국민들은 우리 새누리당에게 믿음을 주실 것입니다. 풍우동주라는 표현처럼 앞으로 어떠한 비바람이 몰아치더라도 우리는 한 배를 탄 공동운명체라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다시 한 번 약속드립니다. 새누리당이 보수혁신의 아이콘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당원 동지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새누리당 만세.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