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철쭉동산서 ‘한여름밤 별빛 영화 산책’ 개최
상태바
군포, 철쭉동산서 ‘한여름밤 별빛 영화 산책’ 개최
  • 김인미 기자
  • 승인 2014.07.14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군포시청)
군포시민의 무더운 여름밤 나기는 시원한 야외에서 몬스터로 시작해 마술로 끝난다.

군포시 수리동 철쭉동산에서 총 9회에 걸쳐 진행될 무료 영화 상영 행사인 ‘한여름밤 별빛 영화 산책’ 이야기다.

시는 7월 14일(월) 야간에 활동하기 좋은 여름철을 맞아 가족 모두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여름밤 야외 영화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25일(금)부터 8월 10일(일)까지 매주 금․토․일 밤 8시에 열릴 야외 영화제는 ‘몬스터 대학교’ 상영을 시작으로 ‘맘마미아’, ‘앨빈과 슈퍼밴드’, ‘미나 문방구’ 등을 차례로 상영한 후 ‘나우 유 씨 미: 마술사기단’ 관람으로 끝을 맺는다.

현승식 문화공보과장은 “가족이나 친구 또는 이웃과 시원한 야외에서 재미있는 영화를 보며 더위를 이기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일정에 맞춰 철쭉동산을 찾으면 된다”며 “영화제에 오면 가족이 행복하고, 문화예술이 풍성한 철쭉의 도시 군포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다만, ‘한여름밤 별빛 영화 산책’은 야외에서 진행되는 만큼 비가 내리면 취소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시 홈페이지(www.gunpo21.net)를 참조하거나 영화제 주관 단체인 군포예총에 전화(392-4511)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