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연극 ‘토지 1’ 관객을 만난다
상태바
김해시, 연극 ‘토지 1’ 관객을 만난다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1.04.30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도립극단 창단공연으로 큰 호평을 받은 연극 ‘토지 1’ 김해공연 열려
(사진제공:김해시) 연극 '토지 1' 공연
(사진제공:김해시) 연극 '토지 1' 공연

[김해=글로벌뉴스통신] (재)김해문화재단은 경남도립극단과 함께 내달 8일 오후 1시, 6시 김해문화의전당 마루홀(대극장)에서 연극 <토지 1>을 선보인다.

연극 <토지 1>은 소설가 박경리의 대하소설 「토지」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지난해 경남도립극단의 창단공연으로 선보인 바 있다. 연극은 30여명의 배우들이 출연하는 대작으로, 코로나-19 상황에서도 공연을 진행한 지역마다 만석을 기록하며 관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웅장한 규모와 짜임새 있는 극 구성으로 180분이라는 공연 시간에도 지루할 틈이 없는 전개로 평단의 호평 또한 받았다.

(사진제공:김해시) 연극 '토지 1' 공연
(사진제공:김해시) 연극 '토지 1' 공연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로 진행된다. 김해문화재단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연극 <토지 1>을 선보이고 싶은 의사를 경남도립극단에 전달했고, 이에 경남도립극단은 김해시민에게 무료로 관람기회를 제공하기로 하였다.

김해문화재단 측은 “많은 시민에게 공연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우수한 공연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니 많이 관람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연은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좌석 간 띄어 앉기, 마스크 착용 등 방역 수칙 준수 하에 진행된다. 예약은 김해문화의전당 홈페이지(www.gasc.or.kr)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