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준 “사전투표, 대한민국 바로잡아...”
상태바
박형준 “사전투표, 대한민국 바로잡아...”
  • 이도연 기자
  • 승인 2021.04.02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바로잡고 부산 살리는 한 표를”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박형준 국민의힘 부산시장 후보가 4월2일(금) 오전 부산 해운대구청에 마련된 중1동 투표소에서 4·7 부산시장 보궐선거 사전투표를 했다.

00
(사진: 박형준캠프) 박형준 국민의힘 부산시장 후보가 사전투표하고 있다.

사전투표가 진보진영에 유리하다는 통설을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취재진 질문에 박 후보는 “사전투표에 대한 우려가 보수 측 일부에 있는 건 사실”이라면서도 “선관위에도 그런 우려를 불식시켜 주기를 여러 번 촉구했고, 저희가 직접 방문해서 확인하는 절차를 마쳤다”며 “우리 국민들 전체가 신뢰를 가지고 사전투표에 적극적으로 임해달라”고 당부했다.

박형준 후보는 “이번 선거는 뭐라 해도 국민들이 민의를 정확히 보여주는 것, 견제받지 않는 권력에 민심의 무서움을 분명히 표시해주는 것”이라며 “투표장에서 한 표가 대한민국을 바로잡고 부산을 살린다는 대의에 입각해 투표해달라” 당부했다.

박 후보와 함께한 하태경 의원(박형준 선대위 총괄본부장)은 “사전투표는 젊은 층이 많이 하는데 이번에는 저희를 훨씬 많이 지지하는 것이 확인되고 있기 때문에 이번 사전투표 결과는 과거와 다를 것”이라 말했다.

여론조사 공표 금지기간 선거 전략과 관련 박 후보는 “민심의 흐름이 크게 잡혀있는데, 지지층을 얼마나 많이 모시고 올 수 있느냐가 관건”이라며 “최대한 투표를 독려하고 저를 지지하는 많은 분들이 방심하지 말고 한 분이라도 빠짐없이 투표해 주실 것을 촉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투표에 앞서 박형준 후보는 해운대온천사거리에서 사전투표 독려캠페인을 벌이고 있는 대학생 청년들을 찾아 격려하고 출근길 시민들에게 투표 참여를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