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매화일반산업단지 사업, 특수목적법인 모집
상태바
시흥 매화일반산업단지 사업, 특수목적법인 모집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4.06.30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시흥시청)
시흥시가 민·관합동형 개발사업으로 계획중인 『시흥 매화일반산업단지 조성사업(이하 “매화산단”이라 함)』에 대해 특수목적법인에 참여할 실수요자를 추가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5월 두 차례에 걸친 실수요자 모집에 대해 모집기간이 짧고 홍보가 부족하여 참여하지 못한 기업체의 추가 모집으로, 보다 많은 기업체에 기회가 부여될 것으로 기대된다.

신청자격은 매화산단 입주업종 기준에 적합해야 하며, 실수요자 참여신청서를 작성해 법인인감증명서 또는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하여 우편 및 팩스(☎031-310-3779) 등으로 오는 7월 31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향후 시는 모집한 실수요자를 대상으로 설명회 등을 통해 매화산단의 사업계획(입주업종, 처분 및 분할제한, 향후 추진일정 등)을 설명할 예정이며 별도의 심사절차 등을 거쳐 특수목적법인에 참여할 실수요자를 최종 선정하고 특수목적법인을 설립할 계획이다.

시흥 매화일반산업단지 조성사업에 대한 실수요자의 특수목적법인 참여로 분양리스크 절감 등 사업성이 향상되고 원활한 사업추진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며, 산업경쟁력 강화와 매화동 일원의 고용창출 등 지역균형발전을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www.siheung.go.kr) 고시공고란을 참고하거나 전화(☎031-310-3773)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