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코, 온비드에서 중소기업ㆍ소상공인 우수제품 판로 확대 지원
상태바
캠코, 온비드에서 중소기업ㆍ소상공인 우수제품 판로 확대 지원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0.12.28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 한국자산관리공사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 한국자산관리공사

[부산=글로벌뉴스통신]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 사장 문성유)가 운영하는 공공자산 처분시스템 온비드(www.onbid.co.kr)는 12월 28일(월) 우수 중소기업ㆍ소상공인 제품 판로 확대 지원을 위해 ‘온비드 온스토어’를 탑재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온비드가 새로 링크한 ‘온스토어’는 중소기업유통센터 ‘동반성장몰’과 온비드 회원(약49만명)을 연결함으로써, 중소기업ㆍ소상공인 제품 판로 확대 등 온라인 비즈니스를 지원하기 위해 추진됐다. 온비드 회원은 온스토어를 통해 약 2만개 업체의 우수한 제품을 중간 유통 없이 구매할 수 있다.

캠코는 온스토어 개설을 기념해 12월 28일(월)부터 내년 1월 31일(일)까지 신규 가입자 대상 웰컴이벤트(300명, 커피쿠폰), 5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 경품이벤트(100명, 안마의자・TV 등), 구매 후기작성 이벤트(200명, 커피쿠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궁 영 캠코 공공개발본부장은 “이번 온비드 온스토어 개설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소상공인의 매출 신장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캠코는 고객의 관점에서 온비드 편의 서비스를 지속 발굴하고, 중소기업ㆍ소상공인 등과의 상생협력 기반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