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4번 확진자 발생
상태바
울진군, 4번 확진자 발생
  • 최원섭 기자
  • 승인 2020.12.17 2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열증상으로 선별진료소 방문 검사 오늘 확진 판정

[울진=글로벌뉴스통신]오늘 (12월 17일) 울진군에 4번 확진자가 발생했다.

울진군 4번 확진자는 발열등의 증상이 있어 지난 15일 울진선별진료소를 방문하여 검사한 후 자가격리 중이었으며, 검사 후 재검 판정을 받아 오늘(12월 17일 오전 11시 5분) 최종 확진판정을 받았다.

즉각 대응에 나선 울진군은 오후 1시 전찬걸 군수 주재로 재난안전대책본부 긴급대책 회의를 개최, 발생경위 파악 및 향후 조치사항을 논의하였다.

(사진제공:울진군) 4번 확진자 발생
(사진제공:울진군) 4번 확진자 발생

17일 오후 1시 현재 확진자의 가족 1인은 검체 의뢰 중으로 오늘 밤 결과 통보 예정이고, 증상이 발현되기 전인 8일부터 이동경로 및 접촉자에 대한 역학조사를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긴급대책회의에서는 현재 검체를 완료하고 결과 통지를 기다리고 있는 부산확진자의 접촉자 및 포항확진자의 접촉자 관련 사항도 논의 되었다.

울진군은 역학조사를 통하여 신속하게 확진자의 동선과 전파가능 경로를 파악하여, 군민들이 불안해하지 않도록 공개가 가능한 범위 내에서 알릴 계획이다.

전찬걸 군수는“확진자 발생으로 인해 불안감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동선 파악을 신속하게 진행하도록 하고 방문시설 소독도 철저히 실시해 주기를 바란다”며 “지금 상황에서는 마스크 쓰기 등 방역수칙 준수와 허위 뉴스나 정보로 불안감이 높아지지 않도록 정확한 정보가 전달될 수 있도록 해달라”고 당부했다.

4번 확진자의 접촉자 검사결과와 부산확진자의 접촉자 및 포항 확진자의 접촉자 검사결과는 오늘 밤 10시경 나올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