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광남동, 김장김치 나눔·아동학대예방 캠페인 실시
상태바
광주시 광남동, 김장김치 나눔·아동학대예방 캠페인 실시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0.11.17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광주시) 광남동 김장김치 나눔·아동학대예방 캠페인
(사진제공:광주시) 광남동 김장김치 나눔·아동학대예방 캠페인

[광주=글로벌뉴스통신] 광주시 광남동 행정복지센터는 17일 광남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황용), 광남동새마을협의회(회장 권태완·김명숙)와 함께 김장김치 나눔 행사 및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김장김치 나눔 행사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관내 업체에서 구입한 김치 100박스(10㎏)와 지난 14일 새마을협의회에서 직접 재배해 수확한 무 100박스(10㎏)를 홀몸어르신 등 소외된 저소득계층에게 함께 전달했다.

또한, ‘아동학대 예방의 날(11.19.)’을 맞아 이날 광남동 행정복지센터 주변 일대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아동인권 보호의 필요성을 강조하고 아동학대 징후 발견 시 신고에 적극적으로 나서 줄 것을 요청하는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을 함께 실시했다.

권태완·김명숙 회장은 “매년 실시하던 김장을 코로나19로 인해 진행하지 못했지만 추운 겨울 소외된 계층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 위해 오늘 김장김치 나눔 행사에 동참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이황용 위원장은 “김장김치로 홀몸어르신 등 소외계층과 함께 하는 겨울을 준비하고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참을 통해 우리 주변에 학대받는 아동이 없는 세상 만들기에 함께 할 수 있어 뜻깊은 날”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