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브엑스포 부산, 디알비동일에 공식후원 감사 이벤트 진행
상태바
유니브엑스포 부산, 디알비동일에 공식후원 감사 이벤트 진행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0.10.25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년간 이어진 후원에 감사 임직원에게 수제핫도그 전달
(사진제공:기업문화팀) 디알비동일 & 유니브엑스포 부산 공식후원 10주년 감사 이벤트
(사진제공:기업문화팀) 디알비동일 & 유니브엑스포 부산 공식후원 10주년 감사 이벤트

[부산=글로벌뉴스통신] 유니브엑스포 부산과 푸드트래블이 디알비동일에 지난 22일 공식후원 감사 이벤트를 열었다.

10년 동안 유니브엑스포 부산을 공식후원해준데 대한 감사의 의미로, 디알비동일 임직원에게 직접 만든 핫도그를 전달한 것이다. 덕분에 쌀쌀한 아침 출근길, 디알비동일 임직원들은 청년들의 마음이 담긴 따뜻한 수제핫도그로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했다.

올해 10주년을 맞은 유니브엑스포 부산은 부울경 최초, 최대 규모의 대학생활 정보 공유의 장으로, 대학생이 주체가 되어 기획 및 진행하는 행사다. 디알비동일은 2011년 제1회 행사부터 공식후원사로서 대학생들의 도전과 열정을 응원해왔다. 그 동안 유니브엑스포 부산과 함께해 온 청년들은 이제 어엿한 직장인 혹은 사업가로서 자신의 꿈을 펼치고 있다.

2020 유니브엑스포 부산 학생위원장 윤민수 군은 “디알비동일이 10년 동안 유니브엑스포 부산을 지속적으로 후원해주신데 대해 감사 드린다.”며 “덕분에 올해 코로나19 사태 속에서도 팟 캐스트, 온라인 참여형 전시 콘텐츠 등 비대면 프로그램들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행사를 함께 준비한 푸드트래블 박상화 대표 역시 2014 유니브엑스포 부산 학생위원장 출신이다. 현재 DRB 사회공헌플랫폼 Campus D에 입주해 푸드트럭 사업을 키워 나가고 있는 청년 사업가다. 그는 “유니브엑스포 부산에서 활동했던 경험이 사업가로서의 큰 자양분이 되었다.”며 “감사한 마음을 이렇게 표현할 수 있어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디알비동일 기업문화팀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심화된 취업난 등 누구보다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청년들이 오히려 후원 기업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응원해주니 감격스럽다.”며 “청년들의 도전과 열정을 항상 응원하겠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