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품바재생예술체험촌, ‘민화 병풍전’ 개최!
상태바
음성군 품바재생예술체험촌, ‘민화 병풍전’ 개최!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0.07.15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음성군 품바재생예술체험촌, ‘민화 병풍전’ 개최!
(사진제공:음성군) 병품 작품 전시
(사진제공:음성군) 병품 작품 전시

[음성=글로벌뉴스통신] 음성군 품바재생예술체험촌(운영대표 강희진)은 2020년 기획전시로 체험촌의 입주작가 ‘잉홀’의 ‘민화 병풍전’이 오는 8월16일까지 열린다고 밝혔다.

특별히 민화 병풍만을 테마로 한 이번 전시에서는 ▲김혜식의 십장생 ▲장영란의 초충도 ▲민용남의 구운몽도 ▲정향숙의 연화도 ▲최경자의 문자도 등 병풍 15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금번 전시회를 준비한 입주작가 ‘잉홀’은 사단법인 한국전통민화협회 음성지부의 회원들 중 5인으로 구성된 팀으로, 올해 4월부터 체험촌의 입주작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번 전시회로 기획전시의 첫 회를 장식하게 됐다.

강희진 운영대표는 “민화는 우리의 정통 그림으로 생활공간을 장식했던 그림으로, 특히 병풍 전시는 쉽게 볼 수 있는 작품들이 아니다”며, “음성군 품바재생예술체험촌의 역량 있는 입주작가들의 작품을 통해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방문객들에 재충전 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시 기획의도를 밝혔다.

이번 전시는 매주 월요일과 지정 휴관일을 제외하고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관람할 수 있고 관람료는 무료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품바재생예술체험촌(☎043-873-0399)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