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문화관광공사, 선비이야기 투어카드 서포터즈단 모집
상태바
경북문화관광공사, 선비이야기 투어카드 서포터즈단 모집
  • 최원섭 기자
  • 승인 2020.06.22 0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경북문광공사)경북문관광공사 청사 육부촌 전경
(사진제공:경북문광공사)경북문관광공사 청사 육부촌 전경

[경주=글로벌뉴스통신]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는 선비이야기여행 권역의(대구·안동·영주·문경) 필수아이템인 투어카드를 홍보하기위해 서포터즈단을 모집한다.

2018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서포터즈단은 대학생 10명과 인플루언서 10명으로 구성되어 투어카드 홍보 및 활성화를 위해 활동할 예정이다.

서포터즈 모집은 6월 26일 금요일까지 진행되며 여행에 관심이 많고 개인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등 SNS를 1개 이상 운영하고 있는 대구·경북지역 내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지원방법은 공식홈페이지(www.sunbeetourcard.co.kr) 및 선비이야기 공식SNS 채널 내 신청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최종 선발자는 오는 30일 공식 홈페이지 또는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선비이야기 투어카드 서포터즈 활동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2달간 진행되며 서포터즈에게는 활동비, 수료증 수여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sunbeetourcar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북문화관광공사 김성조 사장은“선비이야기 투어카드는 전국 어느 곳에서나 사용이 가능하고 다양한 혜택까지 있는 만큼 대구·경북 여행의 필수아이템이라”며“많은 청년들이 서포터즈단에 참가해 경북관광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