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나나’ 예능 ‘맛 집 로드킹’ 합류..‘한국음식 다 좋아요’
상태바
모델 ‘나나’ 예능 ‘맛 집 로드킹’ 합류..‘한국음식 다 좋아요’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0.06.16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휴먼이슈) 모델 나나
(사진제공:휴먼이슈) 모델 나나

[서울=글로벌뉴스통신] 국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모델 겸 댄서 ‘나나’가 신규예능 ‘맛 집 로드킹’ (연출: 신성훈)  에 본격적으로 합류한다. 나나는 오는 6월22일 ‘맛 집 로드킹’ 첫 촬영에 참여한다.  맛 집 로드킹은 원조 국민MC 허참의 중심으로 4명의 패널 들이 함께해 맛있는 한국 음식을 소개하고 다양한 코너를 통해 재미와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나나는 출연자중에 가장 막내이며 한국인 보다 한국음식을 더 좋아하는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호감 있는 모습을 보여줄 것, 실제로도 나나는 전통 한국 음식을 좋아하는 것이다. 

제작사인 에코휴먼이슈코리아는 나나와의 미팅을 가진 후 나나의 재능을 발견하고 앞으로 함께 할 것으로 전했다. 이어 나나는 다양한 브랜드 모델로 발탁돼 대세 모델로 입증을 다지고 있다.

‘맛 집 로드킹’ 은 원조 국민MC 허참의 1인 메인 체제로 외국인 스타들과 국내 연예인이 합류해 신선하고 재미있는 예능을 선보인다. 허참의 26년 오락 프로그램 경력 바탕을 살려 기존의 먹방과는 차원이 다르게 구성될 전망이다.

현재 나나와 출연 계약을 맺고 22일 부터 본격 홍보 활동과 본 촬영에 들어간다. 이번 프로그램에서 나나의 화려하고 재치 있는 입담을 기대해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