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만안署-안양중앙시장 자매결연
상태바
안양만안署-안양중앙시장 자매결연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0.04.22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코로나 19 확산으로 침체된 지역경제 살리자’
(사진제공:만안경찰서) 안양만안署-안양중앙시장 자매결연
(사진제공:만안경찰서) 안양만안署-안양중앙시장 자매결연

[안양=글로벌뉴스통신] 안양만안경찰서(서장 이용배)는 안양시의 대표 시장인 ‘안양 중앙시장’(회장 이호영) 코로나19 확산으로 침체된 지역경제 살리기를 위해 자매결연을 맺었다고 21일 밝혔다.

안양 중앙시장은 안양시에서 가장 크고, 중앙에 위치한다는 의미이다. 1961년 11월에 개설하여 운영점포가 1151개에 이르는 규모로, 지역을 대표하며 안양시민들에게 꼭 필요한 터전이다. 이날 협약은 매월 둘·넷째 주 수요일을 ‘전통시장 가는 날’로 지정하여, 전통시장에서의 구매를 적극 활성화하자는 내용이며, 사회적 거리두기가 종료되는 시점부터 본격 실행하기로 했다.

안양 중앙시장 상인회는 품질 좋은 식자재 및 물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고, 가격과 원산지 표시 이행 등을 통해 소비자 신뢰 구축에 힘쓰기로 했다. 안양 중앙시장 상인회 이호영 회장은 “치안유지로 고생이 많은 경찰이 코로나19로 인해 다소 침체된 지역경제를 위해 적극 동참해 주신 점에 대해 감사하다”는 말도 덧붙였다.

안양만안경찰은 코로나 19로 인해 위축된 시장경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고, 경찰은 관내 시민들이 행복하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앞으로도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적극 전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