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읍 후보, 20대 국회 선거공약 이행 우수의원 선정!
상태바
김도읍 후보, 20대 국회 선거공약 이행 우수의원 선정!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0.04.09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률연맹 총본부, 공약이행 지역별 상위 25% 선정!
“공약 이행과 다양한 성과들은 모두 주민이 계셨기에 가능한 일, 오히려 주민께 이 상을 드리고 싶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 미래통합당 부산 북구‧강서구(을) 김도읍 의원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 미래통합당 부산 북구‧강서구(을) 김도읍 의원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미래통합당 부산 북구‧강서구(을) 김도읍 의원이 7일 ‘법률연맹 총본부’ 20대 국회 공약 이행 우수의원에 선정됐다.

법률연맹 총본부는 전국 253개 지역구 의원의 4년전 총선당시의 선거공약 총 11,303개에 대하여 이행여부 분석‧평가작업을 거쳐 선정했다.

김도읍 의원은 지난 20대 총선에서 화명역 1번출구(롯데마트)에스컬레이터 설치 ▲금곡 임대주택 노후시설 개‧보수 지원강화 ▲화명대교 램프 조기완공 ▲장남감도서관 신설 ▲글로벌 기업 유치 ▲명지지구대 신설 ▲신호 대기질 개설 등 공약의 대부분을 이행하였다.

공약 이행 뿐만 아니라 나아가 지역에 국회 도서관 유치, 강서 기적의 도서관 건립, 에코델타시티 데이터시범단지 조성을 통한 다음카카오, MS(마이크로소프트) 등 세계적인 기업이 입주하도록 하는 등 지역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도읍 의원은 “주민께 드린 약속을 지키기 위해 책무를 다하다보니, 큰 상을 받게 되었다.”며, “지난 8년간 주민께 드린 약속을 지키는 것은 물론이고 다양한 사업과 현안들을 해결했다. 그 이 모든 것은 저 혼자만이 한 것이 아니다. 주민께서 한 마음 한 뜻으로 함께 해주셨기에 가능한 일이였다. 공약 이행의 상은 오히려 주민께 드리고 싶다.”고 소회를 밝혔다.

한편 김도읍 의원은 이번 21대 총선에서도 주민의 불편개선과 지역 발전 등을 위한 다양한 공약을 내놓았다.

특히, 다른 후보자들에 비해 공약의 수 뿐만 아니라 구체적인 공약을 내놓아 눈길을 끌고 있다. 명지국제신도시 2단계 8만평 규모의 명품 센트럴파크(호수공원)조성 ▲하단~녹산선 도시철도 조기완공 ▲강서 실내아이스링크장 유치(계절별 맞춤형 실내 놀이공간) ▲부산외곽순환고속도로~금곡대로 연결도로 건설 ▲롯데카이저~만덕터널 연결도로 개설 ▲대천천 하류 명품 물놀이시설 조성 등 타 후보자들의 선언적인 공약에 비해 구체적이고 다양한 공약으로 차이를 보였다.

김도읍 의원은 “지난 8년간 주민과 함께 북강서의 발전을 위한 밑그림을 그렸고 지금은 그 그림에 색을 입혀가는 과정에 있다.”면서 “저를 다시 한 번 믿어주신다면 주민의 마음과 꼭 같은, 주민이 만족할 수 있는 아름다운 그림을 ‘주민과 함께’ 완성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