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미사1동, 이강우·정연욱 대표... “아름다운 선행”
상태바
하남 미사1동, 이강우·정연욱 대표... “아름다운 선행”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0.03.12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차돌 미사역점 미사1동 지역사회보장협에 1000만원 기탁
○ 기부천사 ‘키다리아저씨’ 이강우·정연욱 대표 4월부터 꾸준히 이웃돕기 선행이어져
(사진제공:하남시) 이차돌대표 1000만원 기탁 
(사진제공:하남시) 이차돌대표 1000만원 기탁 

[하남=글로벌뉴스통신] 하남시 미사1동에 소재한 이차돌 미사역점 식당을 운영하는 이강우·정연욱 대표는 미사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명순, 공공위원장 최용호)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1000만원을 기탁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지역경제가 침체된 요즘. 이차돌 식당도 예년에 비해 70~80%이상 매출이 줄어든 상함임에도 이웃을 돕는 따뜻한 마음만은 멈추지 않아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기부천사 키다리아저씨 이강우·정연욱 대표는 이번 1000만원 기탁뿐 만 아니라 지난해 4월부터 매월 꾸준히 이웃돕기 선행을 이어가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미사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명순 위원장은“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살신성인의 선행을 이어오고 더욱 큰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이차돌(이강우, 정연욱) 대표의 마음을 오롯이 전해 받아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돕는 일에 더욱 정진 하겠다”라고 발혔다.

한편, 미사1동에서는 전대호 미사1동 1통장의 제안으로 유관단체원들이 한마음으로 기부릴레이를 펼치며 450여 만 원의 성금을 모금하여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북 경산시에 전달한 바 있으며, 관내에 어린이, 상인, 농민 등의 동참도 이어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