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2020년 국내외 전시회 참가기업 지원
상태바
의왕시, 2020년 국내외 전시회 참가기업 지원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0.02.21 2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의왕시 소재 제조업체 대상 2.26.~3.3. 접수

[의왕=글로벌뉴스통신] 의왕시(시장 김상돈)는 관내 중소기업의 시장 판로 확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이달 26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2020년 국내․외 전시(박람)회 참가기업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중소기업으로서 현재 의왕시에 소재한 기업 중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하며, 타 기관으로부터 참가비를 지원받는 업체, 지방세 체납 중이거나 휴·폐업한 업체, 도박 등 불건전 오락용품(장비) 제조·콘텐츠 관련 업체 등은 제외된다.

참가 기업으로 선정되면 전시 부스임차료, 시설장치비, 홍보물 제작비 등 전시회 참가비용의 일부를 지원받으며, 국내전시회는 최대 200만원, 해외전시회는 최대 50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신청방법은 의왕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시청 기업지원과에 방문 또는 우편 접수하면 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청 홈페이지(www.uiwang.go.kr)‘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하거나 의왕시 기업지원과(031-345-2362)로 문의하면 된다.

안기정 기업지원과장은“이번 전시회 지원사업이 관내 중소기업들의 기업 홍보와 함께 시장 판로 개척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높여나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