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조문학진흥회 이사장 이.취임식 거행
상태바
시조문학진흥회 이사장 이.취임식 거행
  • 오병두 기자
  • 승인 2014.01.18 2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오전11시 수안보 상록호텔--신임4대 회장 김락기 사장.
   
▲ 1월 18일(토) 수안보 상록호텔에서 거행된 시진회 이.취임행사에서 김락기  신임이사장이 취임사을 통해 "시조의 세계화를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사를 하고 있다./글로벌뉴스통신=오병두 기자

 (사)한국시조문학진흥의 이사장 이.취임식이 충북 수안보 상록호텔 2층 강당에서 많은 관계인사와 시조문인등이 참석한 자리에서 성대히 거행됐다.

  이날 이취임행사의 진행은 김신아 사무총장의 사회로 ▶ 국민의례 ▶ 먼저가신 문인들에 대한 묵념 ▶ 이임사(이정자 이사장)  ▶ 취임사(김락기 이사장) ▶ 감사패 증정 ▶ 축사( 정완영 원로시조시인, 이우걸 한국시조시인협회 이사장, 정선교 문학세계 문인회 회장, 이종배 충주시장, 박영교 회장 외) ▶ 시조낭송(김미경, 조경순 시조시인) ▶ 시조창(채현병) ▶ 축하 피아노 연주(서울 예원중 이하진 학생) ▶ 축가(테너 이규택 충주산부인과 원장) ▶ 기념촬영 ▶ 오찬(가야금홀)및 소통  ▶ 폐회 및 공지사항 공지 순으로 진행됐다.

 이정자 3대이사장은 이임사를 통해 " 오늘 행사는 시조시인들의 잔치로써 매우 기쁘다"고 말하고 "자연인으로써의 동행을 통해 더욱 발전하는 시진회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힘주어 말했다.

 김락기 신임 4대 이사장은 취임사를 통해서 " 시조의 세계화 노력에 총력을 다하고 시조단에서도  노벨상이 나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하고 "시진회의 품격을 더욱 높이는 데 온 힘을 다하겠다"고 덧붙이고, 자작 시조인 "수안보의 속말"이라는 시조를 낭송해서 참석자들의 힘찬 박수갈채를 받았다.

 참석한 시조문인들은 오찬시간을 통해서 시조 발전에 대한 소통과  화합의 잔치를 펼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