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사구 역곡3동, 쌀과 함께 퍼진‘행복 바이러스
상태바
소사구 역곡3동, 쌀과 함께 퍼진‘행복 바이러스
  • 권근홍 기자
  • 승인 2013.03.05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시 소사구 역곡3동 주민센터에 꽃샘추위에도 아랑곳없이‘행복 바이러스’가 퍼졌다.

 지난달 28일 역곡3동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진행된 사랑의 일일찻집 행사에 남부천새마을금고(이사장 조성봉)와 유림해일(주)(대표이사 조정남, 역곡3동 주민자치위원)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백미 10kg 50포대(500㎏,125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특히 남부천새마을금고는 지난 설에도 백미 1천200㎏을 기탁해 지역사회 나눔 운동에 동참했으며, 이날도 사랑의 일일찻집이 열린다는 소식에 이웃돕기 후원물품을 기탁하는 유림해일(주)등과 함께 명절과 연말연시 마다 이웃돕기에 앞장서 왔다.

 조성봉 남부천새마을금고 이사장은 “나눔의 기쁨은 행복을 배로 증가시켜 우리를 더 행복하게 만든다.”며 “복지사각 지대에 놓여있는 이웃을 위한 나눔 운동에 많은 사람이 동참해 기쁨을 나누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조정남 유림해일(주) 대표이사는 “힘을 모아 어려운 분들을 도울 수 있어서 더욱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 더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역곡3동 주민센터는 지역 내 홀몸어르신 등 저소득가정을 대상으로 한‘행복 바이러스 사업’을 확대해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에 행복이 가득 전파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