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송년 좋은이웃들 캠페인 실시
상태바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송년 좋은이웃들 캠페인 실시
  • 안소라 기자
  • 승인 2019.12.19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콘서트오케스트라 송년음악회에서 좋은이웃들 캠페인”을 실시
(사진:안소라) 소외된 우리이웃 지킴이 좋은이웃들 캠페인” 봉사자

[안양=글로벌뉴스통신]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김재훈)는 18일(수) 7시30분 평촌아트홀에서 코리아콘서트오케스트라가 주최한 ‘부에노스 아이레스로 가는 탱고여행’ 송년음악회를 통해 좋은이웃들 캠페인을 실시했다.

사)코리아콘서트오케스트라가 창단 24주년 기념 인문학 힐링 콘서트 ‘부에노스 아이레스로 가는 탱고여행’

 다양한 기획으로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여온 (사)코리아콘서트오케스트라가 창단 24주년 기념 인문학 힐링 콘서트 ‘부에노스 아이레스로 가는 탱고여행’을 개최하여 경희대 음대와 로마 아카데미에서 작곡 전공, 로마 산타체칠리아 국립음악원에서 작곡, 지휘를 전공한 따뜻한 카리스마의 박성균 지휘자가 지휘봉을 잡아, '탱고의 제왕' A.피아졸라의 리베르탕고, Oblivion과 여인의 향기 주제곡 등의 탱고를 연주하며, 기아컵 대회 등을 석권하고 있는 Tangueros 이재철, 김세희가 특별출연해 오케스트라와 함께 탱고를 공연하는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차세대 꿈나무 육성에 남다른 열정을 쏟고있는 (사)코리아콘서트오케스트라의 연주회답게 하울의 움직이는 성, 겨울왕국 OST 등을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사운드로 송년음악회 분위기를 가득 채웠다.

(사진:안소라) 소외된 우리이웃 지킴이 좋은이웃들 캠페인” 실시

 평촌아트홀 로비에서는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의 2019 소외계층발굴의 날 「좋은이웃들 캠페인」을 통해 복지사각지대 해소 및 소외계층 발굴에 대한 지역민의 인식 확산과 좋은이웃들사업 지역주민 홍보, 소외 계층 상시 발굴체계 확립을 위해 실시됐다. 또한 삶에 희망을 전하는 봉사자 모집 활동을 진행하였다.

특히, 모금된 후원금은 좋은이웃들 사업을 통해 복지소외계층을 지원하는데 사용된다.

(사진:안소라) 안양시사회복자협의회 김재훈 회장 인사말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김재훈 회장은 “연말을 맞이하여 멋진 송년음악회를 선보여주신 코리아콘서트오케스트라 박영린대표님을 비롯한 연주가분들께 감사드리며, 좋은이웃들사업 캠페인을 통해 안양시민들에게 복지체감도들 더욱 높일 수 있어서 더욱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