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문화관광공사 2019년도 산림관광 마케팅 결산
상태바
경북문화관광공사 2019년도 산림관광 마케팅 결산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9.12.16 2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산림관광 마케팅 활동보고회 및 성과공유회 가져

[경주=글로벌뉴스통신]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는 15일(일) 안동문화관광단지 유교랜드에서 경상북도 산림관광 활성화를 위한 ‘2019년도 경상북도 산림관광 마케팅 활동보고 및 성과공유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2019년 경북 산림관광 코디네이터 활동과 경북 포레스트 힐링투어 및 경상북도 산림관광 콘텐츠 공모전을 마무리하는 자리로, 경북 산림관광 코디네이터 우수활동자 시상식, 경상북도 산림관광 콘텐츠 공모전 당선자 시상식, 경북 포레스트 힐링투어 성과공유회 순으로 진행했다.

경북 산림관광 코디네이터단은 경북나드리 유튜브 및 SNS에서 산림여행 테마의 영상콘텐츠를 제공하며 경북의 풍부한 산림자원을 효과적으로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했다.

(사진제공:경북문광공사)경북산림관광 마케팅 활동보고회 및 성과공유회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7월부터 4차례에 걸쳐 진행된 경북 포레스트 힐링투어는 국립백두대간수목원, 김천 무흘구곡, 영주 죽계구곡 등 경북의 풍부한 산림자원을 알리는 중요한 계기가 되었다.

올해 처음으로 시행된 경상북도 산림관광 콘텐츠 공모전은 기발한 산림관광 프로그램을 기획하는 데 크게 기여하였으며, 수상작을 토대로 2020년 상품화 및 팸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경북문화관광공사 김성조 사장은“2019년 한 해 경북 산림관광 코디네이터단의 적극적인 활동과 포레스트 힐링투어 및 산림관광 콘텐츠 공모전에 대한 관심으로 경북의 산림자원이 관광 브랜드화 되는 결과를 거두었다”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앞으로 경북 산림관광 코디네이터단이 제공한 경북 산림여행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경북나드리, 유튜브, 페이스북 채널 등에서 만날 수 있으며, 산림관광 콘텐츠 공모전 및 경북 포레스트 힐링투어 또한 2020년에도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