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종국-변기섭-김영숙-채용식,2019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함종국-변기섭-김영숙-채용식,2019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 대상 수상
  • 이병완 기자
  • 승인 2019.11.16 0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이병완 기자)좌측부터 함종국 강원도의회 부의장,권혁중 글로벌뉴스통신 발행인,채용식 송호대학교 교수,변기섭 횡성군의회의장,김영숙 횡성군의회의원,2019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 대상 수상.2019.11.15.국회의원회관 제3세미나실.

[강원=글로벌뉴스통신]정갑윤 국회의원(前 국회부의장),글로벌뉴스통신(발행인 권혁중)이 2019년11월15일(금)오후2시 국회의원회관 제3세미나실에서 공동주최하는 2019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 대상 수상자로 함종국 강원도의회의원,채용식 송호대학교 교수,변기섭 횡성군의회의장,김영숙 횡성군의회의원이 수상하였다. 

권혁중 글로벌뉴스통신 발행인은  개회사에서 "4차산업혁명시대에 세계화와 혁신성장 동력 창출을 위해 작년에 이어서 2번째로 글로벌브랜드대상 시상식을 개최하여 매우 기쁘다.수상하신 모든분들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만파동원의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국가와 사회의 발전을 위하는 진정한 리더가 되어 주시기를 간절히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이병완 기자)함종국 강원도의회 부의장,권혁중 글로벌뉴스통신 발행인,채용식 송호대학교 교수,변기섭 횡성군의회의장,김영숙 횡성군의회의원과 군청 기획실장,군의회 전문위원과 직원들이 축하 기념 사진촬영.2019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 대상 수상.2019.11.15.국회의원회관 제3세미나실.

정갑윤 국회의원은 축사에서 "대한민국 고유의 브랜드를 발굴하고,가치를 높여 수상하시는 분들께 축하의 박수를 보낸다.치열한 경제전쟁을 펼치는 국제사회에서 개인이든 기업이든 국가든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갖춰야할 요소들이 있다. 그중에 하나가 바로 '브랜드'일것이다.비(非)장부 가치의 비중이 점점 커지는 추세에서 브랜드는 경제적 경쟁력과 바로 직결된다.그런 이유로 세계각국은 국가브랜드를 높이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이러한 시기에 사회 각 분야에서 창조와 혁신의 자세로 대한민국이라는 브랜드를 더 드높이고, 브랜드 영토를 더욱 넓히는데 노력하신 여러분들께 존경과 감사를 드린다.' 그동안 수고했습니다'. 라는 결말의 의미가 아니라,'앞으로 모두가 함께 더욱 노력합시다'라는 시작의 출발선의 의미가 더 있다 할것이다. 앞으로 더욱 정진하여 여러분이 만들어낸 브랜드가 전 세계에서도 지속적으로 인정받을수 있기를 기대하겠다."고 수상자들을 축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