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특별기획공연 개최
상태바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특별기획공연 개최
  • 이상철 기자
  • 승인 2019.10.12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마술사의 아름다운 마술… 부산에 담다!
(사진제공:부산시) 특별기획공연 <마술사 유호진>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시(시장 오거돈)와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조직위원회(집행위원장 강열우)는 11월 29일부터 12월 8일까지 영화의전당 하늘연극장에서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특별기획공연 ‘마술사(MASULSA)’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마술사(MASULSA)’는 세계적인 마술사 유호진의 국내‧외 첫 단독콘서트로 유호진만의 아름답고 예술적인 마술공연을 선보인다. 특히 눈 앞에서 물건이 사라지고 나타나는 마술 등 신비로움을 뛰어넘어 인간의 아름다움을 마술적 기법을 통해 스토리텔링화하는 휴머니티 마술공연을 준비, 지금까지 시도하지 않았던 마술로 마니아 및 관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유호진 씨는 2012년 세계마술챔피언십에서 아시아인 최초 그랑프리를 수상한 마술사이자 한국인 최초, 역대 최연소 세계마술연맹 ‘올해의 마술사’로 선정된 세계적인 마술사이다. 또한, 세계 최고의 마술팀 <더 일루셔니스트(The ILLUSIONISTS)>의 전속 마술사로 7년간 63개국 2천회 이상의 공연을 진행했다.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특별기획공연 ‘마술사(MASULSA)’는 부산광역시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조직위원회와 (재)영화의전당이 공동주최한다. 공연시간은 평일‧일요일 19:30, 토요일은 15:00, 19:30이며 월요일은 공연을 하지 않는다.

티켓 예매는 10월 8일부터 하나티켓 및 영화의전당 홈페이지에서 가능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조직위원회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