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거스박 고기공장 김포한강점’ 인기로 북새통
상태바
‘앵거스박 고기공장 김포한강점’ 인기로 북새통
  • 김재현 기자
  • 승인 2019.09.20 2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앵거스박 고기공장 김포한강점

[서울=글로벌뉴스통신]추석이후 인기가 식지 않는 곳이 있다. 바로 앵거스박 고기공장 김포한강점이다.

할머니가 시골에서 직접 요리를 하여 손자손녀들을 기다리는 따끈한 밥상, 때로는 홈쇼핑에서 혹은 마트에서 맛있는 식재료를 잔뜩 구매하여 직접 만들어먹으려는 가정식 밥상 등 명절에는 넘치는 정과 다양한 음식들이 식탁위로 올라오고 있다. 이렇게 평소보다 많은 사랑을 받는 음식들 사이에서 ‘앵거스박 고기공장 김포한강점’이 식지 않는 인기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게 된 이유가 무엇일까?

그 이유 중 하나는 소고기의 품질이었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소고기 블랙앵거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직접 공급하여 가격과 고기의 품질을 동시에 잡았다. 관계자에 따르면 북미산 프리미엄 블랙앵거스를 공급하는 ‘엑셀비프(Excel®)’사의 프라이드 등을 독점적으로 수입하여 공급하고 있다.

그 이유 때문일까? 실제로 한 번 소고기를 맛본 소비자들은 두 번, 세 번 방문하게 되고 어느새 단골이 되어있다고 말한다. 이번 추석의 경우,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프리미엄 소고기를 대접하고 싶어 미리 예약하고 준비했던 사람들도 있다고 한다.

앵거스박 고기공장은 우리가 알고 있는 일반적인 정육식당이 아니라, 깔끔하게 손질된 고기를 신선하게 보관하고 판매하고 있으며, 소비자가 눈으로 직접 보고 고를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그로서리(grocery, 식재료)와 레스토랑(restaurant, 음식점)을 합한 개념인 '그로서란트(grocerant)' 컨셉의 매장으로 구입한 소고기를 그 자리에서 맛볼 수 있도록 전문셰프가 상주하고 있으며, 내가 고른 고기를 맛있는 스테이크 요리로 재탄생 시켜준다.

소비자들의 관심이 식지 않는 ‘앵거스박 고기공장 김포한강점’은 김포시 장기동에 위치하고 있다. ‘장기동 맛집’하면 ‘앵거스박 김포한강점’이 떠오를 만큼 소비자들의 관심은 추석이 지난 지금도 이어져가고 있다.

추석이후 더 많은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앵거스박 고기공장 김포한강점’이 앞으로 소비자들에게 어떤 서비스와 맛으로 보답할지 많은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