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예총, 제28회 안양예술제 ‘예술, 안양을 품다’ 개최
상태바
안양예총, 제28회 안양예술제 ‘예술, 안양을 품다’ 개최
  • 안소라 기자
  • 승인 2019.08.26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단법인 한국예술문화단체 총연합회 안양예총 2019 안양예술제 개최 -

[안양=글로벌뉴스통신] 사단법인 한국예술문화단체 총연합회 안양지회(약칭 안양예총)는 8월 31일(토)부터 9/1일(일)까지 평촌중앙공원에서 제28회 안양예술제를 개최한다.

예술, 안양을 품다’의 주제로 구성된 이번 행사는 공연, 전시, 문화체험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으며, 8개 예술단체(문인. 미술. 음악. 연극. 사진. 연예예술. 무용. 국악)의 주관으로 진행된다.

8/31일 토요일 오후 6시부터 국악협회의 공연 및 음악협회의 한 여름 밤의 사랑의노래 공연이 있으며, 특히 식전 공연 후에 이어지는 개막축하공연은 여행을 주제로 한 스토리텔링의 특별한 무대로 준비되었다. 9/1일 일요일에는 연극협회의 마당놀이, 무용협회의 춤의 향연 그리고 문인협회의 시낭송 시간이 있을 예정이다. 마지막 공연으론 연예협회의 ‘콘서트 A-Music Section’ 이 예정되어 시민들에게 예술 향유의 기회를 제공한다.

8/31일(토)부터 9/1일(일)까지 문인협회, 미술협회, 사진작가 협회회원 작품전과 그리고 안양시 국제자매도시 학생작품 20여점과안양예총에서 주관한 경기꿈의학교 프로젝트결과 전시 및 체험이벤트가 있으며 안양지역 초, 중, 고 학생들의 지역사회 그림그리기 이동순회전이 함께 전시되며 지역 전문예술인들이 다양한 예술체험부스를 마련하여 평촌중앙공원을 방문하는 시민들에게 작품 관람과 예술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안양예술인들이 중심이 되어 금년도 예술제는 야외전시와 체험부스공간을 늘리고, 퍼포먼스 공간을 마련하여 예술제를 찾는 시민들에게 풍성한 볼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시민들의 참여를 적극적으로 유도한 이번 안양예술제는 안양 평촌중앙공원에 생기를 불어넣고, 시민들이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 잊고 있었던 정서적 감성을 일깨워 잠시 삶의 여유를 찾고생활에 활력을 찾을 수 있는 시간이 되게 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