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온라인 쇼핑몰 운영 교육 실시
상태바
포항시, 온라인 쇼핑몰 운영 교육 실시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9.07.30 2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마켓' 입점자 교육, 쇼핑몰 신뢰도 UP! 판매 경쟁력 UP!

[포항=글로벌뉴스통신]포항시는 30일 남구 정보화 교육장에서 온라인 쇼핑몰 운영 및 관리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포항마켓 운영 위탁기관인 한국지역진흥재단에서 교육을 통한 온라인쇼핑몰 활성화로 소득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사진제공:포항시)‘포항마켓’ 입점자 교육, 쇼핑몰 신뢰도 UP! 판매 경쟁력 UP!

교육에는 ‘포항마켓’에 입점하여 판매중인 업체와 신규로 입점하고자 하는 업체, ‘포항마켓’에 관심이 있는 농가나 생산자 등 60여 명이 참석하였으며, 교육내용은 ‘포항마켓’ 운영 및 홍보 방안과 입점 절차, 판매시스템, 상품관리 및 PC운영 등 ‘포항마켓’ 운영 전반에 대한 내용이다.

포항시 관계자는 “교육을 통하여 온라인 쇼핑몰 운영에 관한 전문성을 확보함으로써 ‘포항마켓’ 인지도 향상과 판매 효과로 이어져, 소득증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포항마켓 신규입점에 관심 있는 농가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포항마켓’은 우리 지역에서 생산되는 곡류, 채소류, 과일류, 수산물, 축산물, 가공식품 등 120여종 1,684품목이 입점하고 있으며, 생산시기에 따라 다양한 상품이 판매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