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식중독 유해균 잡는다'
상태바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식중독 유해균 잡는다'
  • 이도연 기자
  • 승인 2019.07.24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LG전자(066570, www.lge.co.kr) 디오스 식기세척기가 식중독 유해균을 살균한다는 결과가 나왔다.

(사진제공: LG전자) 세계김치연구소 연구원이 100도 트루 스팀 기능의 살균 효과를 확인하기 위해 실험을 진행하는 모습

LG전자와 세계김치연구소(Wikim; World Institute of Kimchi)는 "최근 디오스 식기세척기의 100도(oC) 트루 스팀이 장관출혈대장균(O157:H7), 노로고 밝혔다.바이러스, A형 간염 바이러스 등 다양한 식중독 유해균을 제거해준다는 실험 결과를 확인했다"고 7월24일(수) 밝혔다.

연구소는 "일반 가정에서 자주 사용하는 유리, 도자기, 플라스틱, 스테인레스 스틸 등의 용기에 식중독 유해균을 접종 후 디오스 식기세척기로 스팀살균 모드를 사용했을 때 살균효과를 확인한 결과에 따르면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용기 종류에 상관없이 장관출혈대장균, 노로바이러스, A형 간염 바이러스 등 식중독 유해균을 99.9% 이상 제거했다"고 말했다.

(사진제공: LG전자) LG전자 디오스 식기세척기의 100도 트루 스팀 기능으로 식기를 살균하는 모습

LG전자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윤경석 전무는 “LG전자의 차별화된 가전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의 삶을 편리하게 하는 주방 문화를 지속 선도해 나갈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