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포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르신들 식사 나눔 봉사 펼쳐
상태바
증포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르신들 식사 나눔 봉사 펼쳐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9.07.15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천시) 증포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증포동 어르신들 식사 나눔 봉사

[이천=글로벌뉴스통신] 이천시 증포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하 협의체)는 13일 갈산동에 위치한 이천옹심이 메밀칼국수에서 증포동 관내 저소득 어르신 100여 분께 점심식사를 대접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은 행복한 동행 사업장인 이천옹심이 메밀칼국수에서 증포동 관내 어르신들에게 점심을 제공하기로 해 이루어졌으며, 앞으로도 분기별 1회씩 어르신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식사 봉사를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를 위해 증포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명예사회복지공무원 16명이 참여하였으며, 어르신들을 식당까지 모시는 운송작전을 펼치고, 서빙과 안내봉사를 진행하는 등 원활한 식사 봉사가 될 수 있도록 큰 역할을 담당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식사 나눔에 참여한 지체장애 독거노인인 A씨는 “거동을 거의 못하니 밖에서 식사를 해본지가 오래 되었다”며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따뜻한 한 끼를 먹을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증포동협의체 이상년 공공위원장(증포동장)과 이후성 민간위원장은“관내 업체에서 의미 있는 나눔에 동참해 주셔서, 평소 어르신들이 많이 좋아하시는 따뜻한 옹심이칼국수를 제공할 수 있게 돼 정말 감사하다”며 “어르신들과 우리 이웃들을 위해 큰 나눔을 실천해주신 이천옹심이사장님과 도움을 준 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