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판매(주), 사천 러브하우스 1호점 준공
상태바
삼성전자판매(주), 사천 러브하우스 1호점 준공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9.06.20 1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천시 다자녀가구 행복한 보금자리 제공
(사진제공:사천시) 사천시 다자녀가구 행복한 보금자리 러브하우스 완공 축하

[사천=글로벌뉴스통신] 삼성전자판매(주)와 디지털프라자 삼천포점의 주관으로 진행된 저소득층 주거환경 개선사업 ‘러브하우스 1호점’ 준공식이 20일 사천시 송포동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준공식에는 삼성전자판매(주) 직원 및 사원대표, 삼성디지털프라자 삼천포점 점장 및 직원, 남양동 자원봉사회, 지역주민 등 30여 명이 참석하여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나누고 현판 전달식 등을 진행하였다.

이번 러브하우스 사업은 삼성전자판매(주)의 사회공헌 프로그램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주택수리 비용은 임직원들의 사내 기금으로 추진되었다. ‘러브하우스’ 1호점으로 선정된 가구는 미성년자 4명이 거주하는 다자녀 가정으로 노후된 주택이라 단열이 잘 되지 않고, 집안이 습해 곰팡이가 많아 어린 자녀들이 거주하기에 열악한 환경으로 개선이 시급하여 주택 내부와 외부 수리를 시행하였다.

삼성전자판매(주) 관계자는 “남양동 자원봉사회 등 사천시 지역사회의 도움으로 완공한 집이라 더욱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지역들을 방문하여 러브하우스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시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기 전 준공을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이 사업을 통하여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분위기가 만들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