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창업중소기업 보육지원 업체 모집
상태바
계룡시, 창업중소기업 보육지원 업체 모집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9.06.07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룡=글로벌뉴스통신] 계룡시가 ‘2019년 창업중소기업 보육지원사업’을 함께할 예비창업자 또는 초기창업기업(소상공인) 15팀을 오는 6월 14일까지 모집한다.

창업중소기업 보육지원사업은 계룡시의 새로운 성장 동력 창출과 청년실업을 해소하기 위해 관내 예비창업자 및 창업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창업지원 프로그램을 운영, 유망기업으로 육성하는 사업이다.

사업은 수행기관으로 선정된 건양대학교 창원보육센터가 창업실무교육부터 시제품, 포장디자인개발 등 기업이 필요하는 경영, 기술, 재품홍보, 마케팅 등 창업교육을 지원한다.

또 창업교육 참여자 중 우수 교육생 3팀을 선발해 창업활동비, 시제품생산 등 3천만 원을 지원할 계획이다.

신청자격은 계룡시에 소재한 예비창업자이거나 창업7년 미만의 기업으로 만 19세 이상이면 신청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건양대학교 홈페이지(www.gyeryong.go.kr)ㅇ에서 참가 신청서와 사업계획서를 작성하여 오는 14일까지 창업보육센터(☎041-730-5178),이메일(gosuttong23@konyang.ac.kr)로 접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사업으로 통해 다양한 교육와 창업지원으로 창업기업들의 성장을 적극 응원할 것이다.”라며 “발전 가능성이 높은 관내 창업기업들이 건실한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성장해 지역발전에 크게 기여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