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홍묵 계룡시장, 6월 직원만남의 날 가져
상태바
최홍묵 계룡시장, 6월 직원만남의 날 가져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9.06.03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계룡시청) 최홍묵 계룡시장, 6월 직원만남의 날 가져

[계룡=글로벌뉴스통신] 최홍묵 계룡시장은 3일(월) 시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6월 직원 만남의 날을 가졌다.

최 시장은 “지난 1여년간 복잡한 현안, 크고 작은 갈등 등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공직자와 시민들이 함께 힘을 합쳐 계룡의 백년대계를 위한 준비를 착실히 해 왔다.”며 그 성과로 행정안전부 재난평가 우수도시 선정, 계룡로컬푸드센터 개장, 충남장애인체육대회 10위 달성 등을 꼽았다.

이어 2020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위해 노력한 결과 사업비 155억원의 확보해 사업에 탄력을 받게 됐다며, 개최 1여년을 앞둔 만큼 시행착오가 허락되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고 노력해 줄 것을 강조했다.

특히 대한민국 축제 콘텐츠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한 군문화축제는 올해 ‘세계’를 붙여 엑스포를 대비한 2019계룡세계군문화축제로 개최하는 만큼 더욱 내실 있고 풍성한 축제가 되도록 전력을 다해 줄 것을 주문했다.

또 시민과의 충분한 소통으로 공감하고 신뢰받는 행정을 펼치며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및 지역주민들을 위한 일자리창출 등 실질적인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을 모색해 달라고 말했다.

끝으로 강원도 대형 산불, 헝가리 유람선 침몰 등 최근 대형 재난사고가 자주 발생에 함에 따라 안전관리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달라고 당부하며 더불어 무더위, 장마 등 하절기 재난사고에 대비해 미처 살피지 못한 곳은 없는 지 면밀히 살펴 안전대책에 철저를 기해달라고 재차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