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포스증권, "연금자산관리센터 오픈"
상태바
한국포스증권, "연금자산관리센터 오픈"
  • 이도연 기자
  • 승인 2019.05.20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온라인 펀드판매 증권사인 한국포스증권은 "온 국민 효율적인 노후준비와 목돈마련을 위해 온라인 연금자산관리센터를 오픈했다."고 5월20일(월) 밝혔다. 연금자산관리센터 자문서비스는 연금투자 초보자나 펀드슈퍼마켓 비고객의 경우에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사진제공: 금투협) 한국포스증권, 연금자산관리센터 오픈

연금자산관리센터는 펀드슈퍼마켓에서 투자할 수 있는 8백 여 개 연금펀드의 투자정보를 제공하고 연금자산관리의 고민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고객 위험성향별 맞춤 포트폴리오와 추천 상품군을 제공해 적정 목표수익률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추천 포트폴리오는 정기적 리밸런싱과 수시 시장 모니터링을 병행하며 수시 검토한다.

김승현 한국포스증권 부장은, “펀드슈퍼마켓은 다양한 연금펀드를 절반 가량 낮은 투자비용으로 거래할 수 있고 연금펀드 교체 시 별도 수수료가 없어 연금자산관리에 최적화 된 플랫폼”이라며, “온라인 상에서 연금자산관리를 하며 자문 및 추가 문의가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펀드슈퍼마켓 연금자산관리센터를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금자산관리센터는 이용 편의성을 위해 상담채널로 전화(1644-1744) 및 카카오톡 서비스를 모두 운영 중이며, 상담예약서비스를 통해 대기시간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