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경주, 미술학과 제자사랑 장학금 수여식 가져
상태바
동국대 경주, 미술학과 제자사랑 장학금 수여식 가져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9.05.15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술학과 학생 26명에게 총 2천6백만원 수여/2013년부터 총 1억 8천6백8십만원 전달해

[경주=글로벌뉴스통신]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는 14(화)일 교내 100주년기념관 중회의실에서 미술학과 제자사랑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미술학과 제자사랑 장학금은 미술학과 오창린 학과장을 비롯한 기부자들이 학과의 발전과 성실하고 우수한 제자들의 학업에 도움을 주기위해 조성한 것이다.

이번 학기에는 김진영(미술학과 4)학생 등 26명에게 각 1백만원씩 총 2천6백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했다.

(사진제공:동국대)미술학과 제자사랑 장학금 수여식 단체사진

김영철 동국대 경주캠퍼스 인문대학장은 "오창린 학과장님을 포함한 미술학과 교수님들이 제자들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며 ”장학생 여러분은 여기에 보답하기 위해서 더욱 학업에 정진하고, 사회에 나가 좋은 결실을 얻게 되면 후배를 위해 나누는 전통을 만들어 나가기 바란다."고 말했다.

오창린 미술학과 학과장은 "미술학과 시각디자인전공 제자사랑장학은 2013년이래로 지금까지 총 1억 8천6백만원 가량의 장학금을 성실하고 우수한 제자들에게 지급해 왔다“며 ”장학생 여러분은 계속해서 열심히 학업에 정진하여, 원하는 방면에서 제 역할을 하는 인재가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동국대학교 미술학과는 경상북도 산업디자인전람회 대상을 비롯해 대한민국디자인전람회, 경상북도미술대전, 경상북도캐릭터디자인공모전, 신라미술대전 등 여러 공모전 및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