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유어게인- 울주 어린이날 큰잔치 “친구사랑” 공연 펼쳐
상태바
시유어게인- 울주 어린이날 큰잔치 “친구사랑” 공연 펼쳐
  • 박은비 기자
  • 승인 2019.05.06 0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께사는 세상 만들기로 친구사랑을 주제로 공연 관객들 호응 일으켜
(사진제공 : 시유어게인) 5일 울주 범서생활체육공원 특설무대에서 공연하고 있는 시유어게인 단원들.함께사는 세상 만들기로 친구사랑을 주제로 공연 관객들 호응 일으켜

 [울산=글로벌뉴스통신] 문예예술단 시유어게인(See You Again)은 지난 5일(일) 울주군 범서생활체육공원에서 진행된 어린이날 행사 주 이벤트로 “친구사랑”이란 주제로 공연하였다.

어린이날 큰 잔치는 울주군이 울주지역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해 매년 진행되는 어린이날 행사다. 울주군 여성청소년과 후원, 울주군 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 주관으로 오전 9시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대형꽃마차 입장 이벤트와 베어블레이드 대회, 각종 어린치 참여 행사 등이 열렸다.

이날 축제에는 울주소방서 안전체험, 울주경찰서 청소년과, 어린이집 연합회, 어린이e스포츠체험, 어린새싹체험, 울주청소년상담지원센터 등이 다양한 체험부스를 운영하였다.

이날 극단 예비사회적기업 시유어게인은 어린이단원 포함 13명이 참여하여 “친구사랑” 이란 주제로 연극 공연을 펼쳐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선호 울주군수는 “어린이가 울주의 미래요, 대한민국의 미래”다 며 “울주군은 전국에서 아이낳고 키우기 좋은 최고의 기초자지단체가 되도록 만들겠다”고 하고 "모든 어린이들!! 오늘 하루 마음껏 뛰놀자"고 격려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