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고잔2동 한마당 체육대회 통해 이웃알기
상태바
안산시, 고잔2동 한마당 체육대회 통해 이웃알기
  • 장윤석 기자
  • 승인 2013.10.24 0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안산시청)
 안산시 고잔2동(동장 최관)은 지난 19일 당곡운동장에서 1천명의 주민이 모여 대화합을 이루는 주민한마당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본격적인 경기에 앞서 시작된 관내 서울예술대학교의 사물놀이와 무사회는 체육대회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고, 김철민 안산시장 등 관내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체육대회에 힘을 실어주었다.

  이번 행사는 2개의 단지가 한팀으로, 총 4개팀이 OX퀴즈, 장애물달리기, 단체줄넘기 등 8개의 종목과 번외경기로 손에 땀을 쥐게 했고 뜨거운 응원전은 볼거리를 더해주었다.

   
▲ (사진제공:안산시청)
 체육행사 후에 팀별 최고의 가수를 뽑는 주민한마당 노래자랑에서 1등을 차지한 김찬옥씨는 “아리랑 처녀”를 화려한 무대의상과 퍼포먼스를 준비해 주민들로부터 앙코르를 받을만큼 인기를 차지했다.

 또한, 축하공연으로 관내 중앙경로당 박경순 노인회장이 “내 나이가 어때서”를 열창해 노래제목처럼 나이를 잊게 할 정도로 멋진 무대를 선사해 주민들의 환호와 박수를 한몸에 받았다.

   
▲ (사진제공:안산시청)
 이익순 고잔2동 체육회장은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주민 모두가 참여해 함께 뛰고 응원하면서 주민들간 화합과 소통을 도모하는 계기가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철민 안산시장은 “시 승격 28주년을 경축하는 뜻깊은 체육행사를 고잔2동 주민여러분과 함께 갖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고, 나 자신보다는 이웃을 배려하는 훈훈하고 따뜻한 한마음 잔치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