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전국감사편지쓰기 공모전 시작
상태바
제4회 전국감사편지쓰기 공모전 시작
  • 백동열 기자
  • 승인 2019.04.30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맙습니다, 선생님’

[서울=글로벌뉴스통신]제4회 전국감사편지쓰기 공모전 시작.

'고맙습니다, 선생님’

아동옹호대표기관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이 제4회 “전국감사편지쓰기” 공모전을 시작한다.

공모전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아동 인성교육 사업의 일환으로, 전국 초중고등학생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주제는 ‘선생님, 부모님, 친구에게 편지를 통해 감사의 마음 전하기’이며, 5월 1일부터 7월 19일까지 온라인 및 우편 접수가 가능하다.

본 행사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교육부·MBC가 공동으로 주최하며, 보건복지부·여성가족부·문화체육관광부·전국 17개 시도 교육청·문화일보·EBS가 후원한다.

총 171명의 초중고생 및 청소년, 참여가 우수한 57개교, 이 밖의 공모전 참여자 중에서도 20%를 입선으로 선정하여 기념품 및 상장을 지급할 계획이다.

특히, 올해는 보이그룹 아스트로(ASTRO)와 배우 염정아가 공모전의 홍보대사로서 공모전 활성화를 위한 홍보영상 참여 등 재능기부 및 전폭적인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행사는 “’감사편지쓰기 공모전’은 소통이 점차 어려워지는 시대에, 우리 어린이들에게 직접 감사를 표현하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세대 간의 소통과 올바른 인성교육의 기틀을 마련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제4회 전국감사편지쓰기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홈페이지(www.childfund.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1588-1940 / www.childfund.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