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2019 함께하는 세상 워크숍」 개최
상태바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2019 함께하는 세상 워크숍」 개최
  • 방정숙 기자
  • 승인 2019.04.24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향기 가득한 힐링여행! 강화도 GoGo!”의 주제로 진행
(사진 제공: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 김재훈 회장 인사말

[안양=글로벌뉴스통신]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김재훈)는 23(화) 강화도 일원(전등사,조양방직카페,평화전망대)에서 “소통과 참여로 함께 만들어가는 복지세상”을 만들기 위해 임직원(임원, 자문위원, 실버봉사단, 좋은이웃들 봉사자)이 참석한 가운데 「2019 나누는 행복, 함께하는 세상 워크숍」을 개최했다.

(사진 제공: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 워크숍 참가자들이 전등사를 올라가고 있다.

 

(사진 제공: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 전등사에서 단체사진촬영

“봄향기 가득한 힐링여행! 강화도 GoGo!”의 주제로 향한 이번 워크숍은 인천광역시 강화군 길상면 온수리의 정족산에 위치한 사찰인 전등사를 방문해 역사적 유래에 대한 해설 및 사찰탐방과 1930년대 세워진 조양방직 폐공장을 빈티지한 낭만 깃든 공간으로 재탄생한 조양방직 카페에서 휴식을 갖고, 강화도 최북단에 위치한 강화평화전망대에서 '북한땅 조망실'의 문화해설사 해설관람하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 제공: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 조양방직 카페 내부사진
(사진 제공: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 평화통일전망대에서 단체사진

김재훈 회장은 “2019 상반기 임직원 워크숍을 통해 임직원들 간에 소통과 참여로 함께 만들어가는 복지세상을 만들 수 있도록 참석해주신 명예회장님, 감사, 이사, 자문위원, 봉사자 분들께 감사드린다. 또한 나눔문화확산과 더불어 사회복지증진을 위해 비전을 갖고 도전하는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