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축구종합센터 유치 기관단체장 회의 개최
상태바
상주시,축구종합센터 유치 기관단체장 회의 개최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9.04.19 2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상주시) 기관단체장 회의

[상주=글로벌뉴스통신] 이안면 행정복지센터(면장 박점숙)는 4월 18일(목) 11시, 당면 시정 중점추진 과제인 인구증가 및 축구종합센터 유치와 관련한 추진 현황을 공유하고 관내 기관‧단체장들의 협력을 이끌어 내기 위한 기관단체장 회의를 개최하였다.

금번 회의는 기관단체별, 마을별 미전입자 발굴 및 전입홍보 관련 진행상황 공유, 실적 우수마을의 사례발표, 축구종합센터 유치관련 진행상황 공유, 24일 예정된 현지실사 홍보 및 관심 환기, 면장의 협조 요청 순으로 진행되었다.

정순희 새마을부녀회장은 “귀농귀촌자가 많은 문창, 아천리를 중심으로 미전입자 발굴 및 전입 권유에 힘써 소중한 우리 고향을 지켜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이민호 체육회장은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가 상주시에 유치될 수 있도록 이안면 체육회도 가능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으며, 대주민 홍보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박점숙 이안면장은 “상주시 인구 10만명 회복 및 축구종합센터 2차 PPT 심사 통과는 기관단체장님들의 적극적인 협력을 바탕으로 이루어낸 귀한 성과인 만큼 그동안의 협력에 감사를 드린다.”고 하고, “앞으로도 전입지원금, 출산지원금 등 인구증가시책 홍보와 함께 축구종합센터 유치를 위해 계속해서 힘을 모아주시길 간곡히 요청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