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장애대학생 위한 디지털학습기구 전달
상태바
국민은행, 장애대학생 위한 디지털학습기구 전달
  • 이도연 기자
  • 승인 2019.04.17 0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4월16일(화), "서울 여의도 이룸센터에서 새내기 장애대학생 133명에게 디지털학습기구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제 39회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성채현 KB국민은행 소비자브랜드전략그룹대표, 홍순봉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 상임대표 및 장애대학생과 학부모 등 총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새내기 장애대학생들에게는 노트북을 비롯한 태블릿PC, PC센스리더(화면낭독프로그램) 등의 최신 디지털학습기구가 전달됐다.

(사진제공: KB) KB국민은행은 이룸센터에서 새내기 장애대학생 133명에게 디지털학습기구를 전달했다 (두번째줄 오른쪽부터 5번째)성채현 KB국민은행 소비자브랜드전략그룹대표.

노트북을 지원 받은 한 학생은 “대학교 합격에 따른 기쁨도 잠시, 일반학생과 처한 환경이 달라 앞으로 대학교 생활을 어떻게 해야 할지 솔직히 막막했었다”며, “오늘 받은 노트북으로 전공 공부를 열심히 해서 사회에 보답하는 사람이 되겠다”.고 당찬 포부를 말했다.

성채현 KB국민은행 소비자브랜드전략그룹대표는 “우리 새내기 학생들이 학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고, 원하는 꿈에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KB국민은행은 장애가정 청소년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KB두드림스타’사업을 통해 청소년들이 우리 사회 건강한 구성원으로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