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봄봄 로맨틱 홀리데이 개최
상태바
경주시, 봄봄 로맨틱 홀리데이 개최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9.04.16 2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시에 주소를 둔 직장인 청춘들의 만남의 장 마련으로 결혼친화 분위기 확산

[경주=글로벌뉴스통신]경주시(시장 주낙영)는 지난 13일(토) 보문단지 내의 호텔에서 미혼남녀 40명이 참여한 2019년도 청춘남녀 만남프로젝트를 추진했다.

이번 커플매칭에는 만27세 이상 미혼남녀에게 바쁜 직장생활과 인적네트워크의 한계로 만남의 기회가 점점 없어지는 것을 감안 자신의 반쪽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날 행사는 버스에서의 데이트를 시작으로 연애․결혼특강과 커플 팀빌딩, 자유 토크 등으로 진행했다.

사진제공:경주시)결혼친화 분위기 조성 위해 ‘봄봄 로맨틱 홀리데이’

지금까지의 프로그램은 정해진 일정대로 자유시간이 부족했다는 의견을 반영해 올해부터는 많은 자유 시간으로 마음에 드는 상대에게 좀 더 적극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했으며, 참가자들 간 자연스럽게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지도록 했다.

이후 3분씩 로테이션 대화를 통해 최종적으로 6쌍의 최종 커플이 탄생했다.

행사에 참가한 남성은 “결혼을 하고 싶지만 여성을 만날 기회가 없었는데 좋은 기회를 제공해 준 경주시에 감사드린다”며, “오늘 만난 인연이 앞으로도 이어지기를 기대한다” 는 소감을 남겼다.

이상기 미래사업추진단장은 “행사 참여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보다 많은 미혼남녀들이 참여할 수 있고, 결혼과 출산, 일과 가정 양립을 위한 우호적인 사회 환경을 조성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