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멜카멜레'와 함께한 차정원의 봄
상태바
'포멜카멜레'와 함께한 차정원의 봄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9.03.22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디하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을 제시하는 슈즈 & 백 브랜드 포멜카멜레...
(사진제공:포멜카멜레(FORMEL CAMELE)) 차정원 워터마크 컷

[서울=글로벌뉴스통신] 트라이본즈에서 전개하는 ‘프렌치시크’ 감성의 패션 잡화 브랜드, ‘포멜카멜레(FORMEL CAMELE)’가 2030 여성들의 패션 워너비 스타 배우 ‘차정원’과 만나 싱그러운 봄 화보를 공개했다.

1ST LOOK과 함께한 이번 화보는 포멜카멜레의 19SS 제품으로 진행되었으며 평소 차정원의 감각적인 센스와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차정원은 프로페셔널한 포즈와 표정으로 로맨틱한 감성을 지닌 포멜카멜레의 ‘트윗 백’의 매력을 여과없이 보여줬다. ‘트윗 백’은 클래식한 소재의 트위드를 가방으로 해석한 제품으로 골드 체인의 포인트는 포멀한 무드를 더해주며 다양한 룩으로 매치가 가능하다. 차정원은 티셔츠와 데님 그리고 더블 트렌치 코트에 ‘트윗 백’을 매치하여 폭 넓은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그린 컬러의 상의와 데님, 포멜카멜레의 체크 슬링백 슈즈와 ‘햅번 백’을 매치해 미니멀한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진주 ‘햅번 백’은 18FW에 완판 행진을 이어갔던 아이템으로 소재의 변형과 함께 봄 느낌 가득한 파스텔 톤의 컬러로 출시되었다.

한편, 배우 차정원은 MBC<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의 김지란 검사역으로 출연 예정이며 다가오는 4월 8일 방영을 앞두고 있다.

트라이본즈에서 전개하는 포멜카멜레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트라이본즈몰(http://tribons.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포멜카멜레는 슈즈와 핸드백 악세서리 편집 브랜드로 일상의 아이템에 자신만의 가치를 더해 표현하길 원하는 2030 여성을 타깃으로 한 컨템포러리 브랜드이다. 현대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실용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제시하고, 좋은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대가 장점이다.

(사진제공:포멜카멜레(FORMEL CAMELE)) 차정원 워터마크컷- 포멜카멜레 가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