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공간을 혁신하는기업 IREX
상태바
생활공간을 혁신하는기업 IREX
  • 박영신 기자
  • 승인 2019.03.08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차산업혁명시대
[군포=글로벌뉴스통신]세계는 4차산업의 물결속으로 우리들의 주거문화도 빠르게 변화하여 1인가구가 늘어감에 따라 혼밥.혼술.혼숙. 등 에코세대는 첨단기술을 접목하여 주거가치를 높여 삶에 질을 평가하여 주방이 그 가정의 문화 척도를 평가받는 시대에 살고 있다.

가구용경첩 액서서리.가구용커넥터 등으로 해외시장에서 국내 주방하드웨어시장을 선도하던 중소기업이 세계 최대 Home Furnishing 전문 IKEA의 입접제안을 받고 있어 관련업계가 주목하고 있다.

인천광역시 소재 삼성정밀공업(주)(대표이사:표진호)는 IKEA로부터 세계양대 품질보증기구(FDAandLFGB)품질준수제품 Antibacterial, non-slip kitchenmat 외 신제품 2종의 입접제의를 받고 상담중이며 2019년 독일 ‘쾰른국제가구기자재전시회 등 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반려동물에 대한 사랑이 열풍처럼 불면서 반려동물을 위한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들이 끊임없이 쏟아지고 있다. 20세기에 접어들면서 여러 가지 신종 바이러스들은 대부분 동물들이 매개채로 알려져 있다. 

(MERS낙타&박쥐2012.Ebole virus박쥐1967?/Zikavirus1947모기) 제4차 산업혁명은 사람과 함께 생활하는 강아지나 고양이와 같은 반려동물을 친구 혹은 가족 구성원처럼 여기고 대하는 펫 휴머니제이션(Pet humanization) 트렌드에 따라 사람과 반려동물의 행복과 웰빙이 중시 돼 반려동물용품에 대한 키워드는 천연(Natural), 인증을 획득한(Certified) 제품의 소비가 늘어나고 있다.

정민재 해외영업부 대리는 "가족처럼 생각하는 반려동물과 가족의 건강이 중요시 되는 2019년 반려동물 산업 트렌드로 반려동물 산업시장을  IREX 가 그 중심이 되겠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