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포항시 품격있는 작은 결혼식 참여자 모집
상태바
2019년 포항시 품격있는 작은 결혼식 참여자 모집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9.02.06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포항시)지난해 작은 결혼식을 올린 김리승(신랑), 오가사와라 야예(신부) 부부의 모습.

[포항=글로벌뉴스통신]포항시는 예비부부들의 과도한 결혼 비용을 줄이고 작은 결혼식 문화 조성을 위해 2019년 작은 결혼식 희망자 4쌍을 모집한다.

작은 결혼식이란 예식 절차의 참된 의미를 깨닫고 소규모 하객을 모시고 신랑‧신부가 스스로 준비하여 치르는 결혼식으로, 포항시에서는 2017년 이후 올해로 세 번째로 추진한다.

작은 결혼식 희망자 모집기간은 2월 28일까지이며 신청 자격은 예비부부 중 한 명이 포항시에 거주하고, 결혼 후 2년 동안 포항시 주소를 유지 가능한 예비부부 이다.

포항시는 이렇게 접수된 신청자들 중 포항시 작은 결혼식 취지에 적합한 커플을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이번 작은 결혼식은 4월에서 10월 중 포항시전통문화체험관(전통혼례)이나 포레일(불의 공원 인근) 등 공공장소를 이용하여 진행될 예정으로 지원내용은 웨딩 세팅, 신랑신부 예복, 메이크업, 웨딩촬영 등이다.

신청방법은 포항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E-mail(nail2@korea.kr)로 송부하고 자세한 사항은 포항시 여성출산보육과(☎270-303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