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디자인학교, 제 1주년 창립 기념 북 콘서트
상태바
인생디자인학교, 제 1주년 창립 기념 북 콘서트
  • 안소라 기자
  • 승인 2019.01.16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생교육의 차원으로 성인들 대상으로 교육프로그램을 연구 개발-
(사진:인생디자인학교) 제 1주년 창립 기념식 및 북 콘서트

[안양=글로벌뉴스통신] 인생디자인학교(교장·한만정)는 지난 12일(토) 오후2시 강남구 논현동 정진 B/D에서 「제 1주년 창립 기념식 및 북 콘서트」를 열었다.

인생디자인학교에서는 평생교육의 차원으로 성인들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연구 개발하고 한달에 한번씩 매월 둘째 주 토요일에 포럼을 진행하고 있다.

지나간 1년 동안 교육과 포럼에 다녀가신 분들만해도 700명이 넘는다는 명예회장님의 말씀에 대단한 교육의 열정을 지닌 분들이 모인 곳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 날 기념일 행사에서는 한만정 인생디자인학교 교장의 책 출간 “인생을 바꾸는 자기열망 프랙티스” 꿈을 실현시키는 3가지 Plan을 제시한 책을 선물을 선사했다.

처녀작으로서는 상당히 수준 높은 제시와 실천할 수 있는 Plan과 함께 매일아침 사명과 비전을 적고 외치며 꾸준하게 실천하는 것들이 참석하신 모든 분들에게 귀감이 되었다. 

한만정 교장의 열정과 집념이 앞으로 인생디자인학교와 주변에 많은 영향력을 미치게 될 것을 기대한다.

(사진:인생디자인학교) 제 1주년 창립 기념식 및 북 콘서트

축사는 대한민국 지식포럼 임동학 회장, 한국자살예방센터장 정택수 교수에 이어 정변규 안양문화원장은 ‘내안의 잠자는 묵은 밭을 갈아 엎어주는 우리의 존재이유와 가치를 향해 아름다운 출발을 알려 주는 지침서’라 강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