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립도서관, 어린이 겨울방학특강 운영
상태바
경주시립도서관, 어린이 겨울방학특강 운영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8.12.17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1월 2일부터 29일까지 4주간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경주=글로벌뉴스통신]경주시립도서관에서 겨울방학을 맞아 내년 1월 2일부터 29일까지 4주간 어린이를 위한 ‘2019년 겨울방학특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겨울방학특강 신청은 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 경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library.gyeongju.go.kr)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개설되는 프로그램으로는 ‘세계문화여행’, ‘보드게임으로 배우는 코딩’, ‘책이랑 함께’, ‘재미난 역사 속 이야기’, ‘로봇 과학’, ‘도서관에서 만나는 자연’ 등 어린이들에게 유익한 내용과 흥미를 주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진제공:경주시)경주시립도서관 어린이 겨울방학특강 운영

책을 통해 마음을 치유하고 체험활동을 통하여 어린이의 성장과정과 친구관계 형성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들의 활발한 참여를 기다린다.

특히 이번 겨울방학 특강은 어린이들이 좀 더 쾌적하고 밝은 분위기에서 따뜻하게 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도록 새롭게 리모델링된 강좌실에서 운영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어린이 자료실(779-8903)로 문의하면 된다.

최용태 시립도서관장은 “겨울방학을 좀 더 알차게 보내고 다양하게 체험하며 책과 함께 따뜻하고 의미 있는 시간을 도서관에서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