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립미술관, 《젊은 시각 새로운 시선 2018》 개최
상태바
부산시립미술관, 《젊은 시각 새로운 시선 2018》 개최
  • 이상철 기자
  • 승인 2018.11.23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가와 관객과의 만남, 무료 참여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시(시장 오거돈) 시립미술관은 24일(토) 오후 4시 《젊은 시각 새로운 시선 2018》전시연계행사로 관객 참여형 전시연계토크를 개최한다.

《젊은 시각 새로운 시선 2018》전시연계토크는 《젊은 시각 새로운 시선》 전시와 작가에 대한 비평을 견지하는 행사이다. 작가와 관객과의 만남을 제공하여 부산의 젊은 작가들의 작업과 지향점, 그리고 그 결과들에 대해 시민들의 이해와 관심을 도모하고자 기획되었다.

이 행사는 참여 작가들의 작가로서의 활동과 작품에 대한 견해를 듣고 대담자 비평, 그리고 관객들의 질의와 답으로 이어지는 자유토론 형식으로 진행된다.

신세계갤러리 큐레이터인 이보성의 사회로 이창운, 이한솔, 임봉호, 허찬미 등 4명의 참여작가와 동의대학교 교수이자 작가로 활동 중인 강태훈, 미술평론가인 반이정이 대담자로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관심 있는 시민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작가와 미술전문인과의 대담, 토론을 통해 작가들의 견해와 비평을 유도하고 전시와 작가에 대한 시민들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한편, 《젊은 시각 새로운 시선 2018》은 부산시립미술관 정례전으로 부산지역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젊은 작가 이창운, 이한솔, 임봉호, 허찬미 작가를 선정하였다. 2018년 10월 26일부터 2019년 2월 17일까지 부산시립미술관 본관 3층에서 전시가 진행되고 있다.

전시와 전시연계토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부산시립미술관 홈페이지(http://art.busan.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