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빅드림 주최 "2018 다정다감 페스티벌" 성료
상태바
사단법인 빅드림 주최 "2018 다정다감 페스티벌" 성료
  • 김봉재 기자
  • 승인 2018.11.13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문화 아동·청소년의 안정된 사회통합을 위한 문화행사

[서울=글로벌뉴스통신]2018 다정다감 페스티벌이 지난 11월 10일(토) 오후 2시 구로 꿈나무극장에서 (사)빅드림(대표 주용학)이 주최하고, 행정안전부가 후원하며, (주)프리드라이프(회장 박헌준)의 협찬으로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축하공연으로 빅드림 홍보대사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하이큐티 아이돌 그룹의 공연과 마술사 조정래씨의 마술공연이 있었으며, 특별공연으로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유진박이 함께 공연을 펼쳤다.

(사진제공:사단법인 빅드림)사단법인 빅드림 주최 "2018 다정다감 페스티벌" 성료

 다정다감 페스티벌은 다문화 아동·청소년의 안정된 사회통합을 위한 행사로 제천 한국폴리텍 다솜고등학교 학생들이 스마트폰을 이용해 자체 제작하여 만든 단편영화 상영과 청주 늘품극단 기획 하에 다문화 아동들로 구성된 연극을 공연하였다. 또한 다문화 아동·청소년들의 미술작품 전시와 세계전통의상을 입은 스텝들과의 사진 찍는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사단법인 빅드림 주용학 상임대표의 대회사로 시작되었으며, 제천 한국폴리텍 다솜고등학교 백선률 학생, 윤성희 학생, 청주 비상초등학교 이선민 학생이 한국청소년단체협의회 회장 표창장을 받았다. 청주 용암초등학교 김민우 학생, 청주 청남초등학교 이나경 학생이 사단법인 빅드림 상임대표 표창장을 받았다.

2018 다정다감 페스티벌을 주최·주관하는 사단법인 빅드림 주용학 상임대표는 개회사에서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그들이 건강한 사회의 구성원으로 성장하도록 돕는 길라잡이 역할을 하는 것이야 말로 진정 가치 있고 숭고한 일이며, 학교에서 접하기 힘든 다양한 체험활동의 기회를 보다 많은 청소년들에게 주고자 노력한다. 특히, 어려운 환경에 처한 취약계층 청소년들을 사랑으로 보듬고, 이러한 청소년들에게 지속적인 멘토의 역할을 해주는 것을 보람으로 여긴다. 오늘 다정다감 페스티벌을 통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여 좋은 성과가 있기를 기대하며, 청소년 여러분들의 꿈과 미래를 키워 나가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진심으로 기원한다” 라고 말했다.

(사) 빅드림 박헌준 이사장(프리드라이프 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다정다감 페스티벌은 다양한 문화행사를 통해 청소년들의 예술적 소양과 창의성, 인성을 함양하고 공동체의식을 기를 수 있는 좋은 인성교육 프로그램으로 다문화 가정 청소년들이 창의적으로 생각하고 능동적으로 행동하며, 무한한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사)빅드림은 대한민국의 미래 주인공인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정신함양과 리더십을 키워주기 위해 수련활동 및 건강한 여가활동과 봉사활동을 진흥시켜 올바른 청소년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노력하는 여성가족부 허가의 비영리 사단법인이다(제92호)

문의전화는 02)3280-7007. 주소는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71 동화빌딩 701호. 후원계좌는 기업은행 1004-1004-20 예금주:(사)빅드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