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시티투어 이용객 3년 연속 1만 명 돌파
상태바
서천군, 시티투어 이용객 3년 연속 1만 명 돌파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8.10.29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서천군청) 시티투어 이용객 3년 연속 1만 명 돌파

[서천=글로벌뉴스통신] 서천군(군수 노박래)은 지난 27일 올해 목표인 3년 연속 시티투어 이용객 1만 명 달성을 이뤄내며 10,000번째 탑승객인 아산 용화초등학교 강형식 학부모를 대상으로 서천특화시장에서 이벤트 행사를 진행했다.

2014년부터 무서운 상승세로 매년 이용객 수가 증가하고 있는 서천 시티투어는 올해 역시 1만 명을 돌파하며 전국 군 단위 지방 관광객 유치 우수 지역의 강한 면모를 재 입증했다.

군은 ‘스카우트 아빠와 함께 장항선 기차여행’이라는 주제로 서천 시티투어에 참가한 아산용화초등학교 팀(학부모 19명, 어린이 20명) 중 만 번째 탑승객인 강형식 학부모를 축하하며 영광의 기쁨을 함께 나눴다.

강형식 씨는 “우리 아이와 서천의 자연환경을 함께 느끼는 것만으로도 즐거운데 1만 번째 탑승객 이벤트에 당첨되니 더욱 기쁘다.”며 “평생 서천군을 잊지 못할 것 같아 꼭 다시 방문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노박래 서천군수는 “힐링, 문화, 광역 코스로 나눠 운영 중인 우리 군의 시티투어는 어느 지역에서도 느낄 수 없는 매력적인 생태 환경을 누리며 여행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지니고 있어 많은 관광객 분들이 찾아주시고 계시다.”며, “더욱 차별화되고 알찬 시티투어 코스를 끊임없이 개발해 내년, 내후년 앞으로 계속 더 많은 관광객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